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참고자료 방(고객센터문의 )

불로그를 Tistory로 이전후 기능불능에 대한 문의및답변 내용(8회차)

by joolychoi 2022. 10. 27.

22.10.21 18:07 접수

이메일 주소 : cbj8944@daum.net

휴대폰 번호: 82- 010-6440-1820

문의분류 :기능문의 기타문의

 

문의제목문의 사항 추가 재 문의(tistory) 기능 문제

 

안녕하세요?

금번 화재사건으로 인한 카카오 복구에 노고기 많으심에

위로와 격려를 드립니다.

10.12 문의한 내용에 대한 추가 재문의 사항입니다

1.지난 10.12.18:11분에 카카오 고객센터에카카오통합계정에 대한문의

접수후 귀사의 사정에 의한 답글도 없었지만 tistory 일부 변화가 있음에

그간 노고가 많으셨음을 느낌니다.10.8.개내(Gaenea) tistory가 복구되어 10.19.까지

정상운영 (계정cbj8944@daum.net/cbj8944.tistory.com.

<비번jooly@0306> <닉네임:joolychoi>) 으로 글쓰기등 불로그 관리가 되었으나

카카오의 tistory 및 메일이 정상 복구되면서 당일 20:45분경 (백합/은빛나라)

tistory 오류복구 여부 확인차 클릭해 보니 tistory <시작페이지 대화창>이 나타나

백합의계정 hlsj8944@daum.net/ hlsj8944.tistory.com 및 비번 lsj21@8348 입력후

백합의 계정은 다시 관리 기능이 복구되였으나 개내(Gaenea)tistory

전과 같이 개내의 불로그 관리 T자 버턴은 없고 개내 tistory 화면에 백합의

불로그관리 T자 버턴이 나타납니다.

각각 다른계정과 비밀번호가 서로 달라도 각기 원활한 복구가 되지않으면

백합 tisory가 복구되지 않드라도 개내(Gaenea) tistory 불로그가 복구되기를 원합니다

)캡쳐 화면(복구된 백합 홈 화면)tistory(1) 백합의 홈 화면

우측상단 T자 버턴. 관리.검색 모두 백합의 관리 도구입니다

)캡쳐오류화면(오류 개내 홈 화면) tistory(2) 개내(Gaenea)) 홈 화면

우측 상단 T자 버턴은 (백합의 불로그관리 기능 T자 버턴)

 

2.카카계정오로 통합된 계정을 다시 Kakao계정으로 재 통합에 대한

문의 내용도 검토후 답변바랍니다(10.12.18:11.문의 내용 참조)

 

3.10.12일 문의 시(문의3) 카텍리 삭제방법을 문의하였으나 비공개한

카테고리 숨김(?:)에 만족합니다

답글 조속 당부드립니다.걔내 (Gaenea) tistory 오류화면 복구 바랍니다

 

화재사건 뒤 처리에 바쁠실텐데 송구합니다

힘 내시고 건강하세요.

[문의내용]  2항 3항은 10.21.11:55 카카오 고객세타에 8차 문의 전 답변 도착했습니다

 

◆ 2022.10.27 카카오 고객센터 답변(사진으로 대채)--마무리 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