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참고자료 방(고객센터문의 )

다음 불로그를 Tistory로 이전후 기능불능에 대한 문의및 답변 내용(1~2회)

by joolychoi 2022. 10. 11.

다음 불로그를 Tistory로 이전후 기능불능에 대한 문의및 답변 내용

 

지난 (2022년) 9.15에 다음 불로그를 tistory로 이전 신청하여 이전 완료되었음을

당일21:48분 메세지 받았으나 다음날9.16에 이전 된 tistory. 불로그를 확인한 결과

불로그 관리 기능이 없어 마비상태여서 당일 tistory 고객센터에 첫 문의서를 접수하고

6회에 걸쳐 문답 끝에 10.8일 답변서를 접수하고 그간의 변화된 tistory 화면 구성을 보고

여러방면으로 연구 시험결과 겨우 복구하게 되어 그 내용을 여기 참고 자료로 등록합니다

그러나  본인의 PC에 본인 가족 "백합"의 tistory는 정상이 였으나 "개내(Gaenea)의 정상화로

전번 백합의 tistory 는 기능이 안되어 마비되었습니다. 아마 한 PC에 다른 계정이라도 함께

기능이 안된다는 결론이 내려지니 이상할 따름입니다(백합계정 그대로 보존)

카카오 계정 탈퇴 시키면 모든 기능 서비쓰 중단이라니 어쩔수 없습니다

 

9.16. 제1차 문의 내용

다음 불로그 티스토인 인전 후 로그인 방법 문의

2022. 9.16:11;42 접수

 

티스토리 문의하기

이메일 주소 cbj8944@daum.net

휴대폰 번호 : 82- 010-6440-1820

문의 분류 : 로그인/ 계정- 기타문의

문의제목 : 이전 후 글쓰기가 안됩니다

 

내용

9.15일 다음 불로그에서 티스토이 불로그로 이전 했습니다

이전은 완료되였는데 글쓰기 기능이 안됩니다

저의PChlsj8944@daum.net”“백합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전한 백합은 점 티자가 나타나 클릭해서 기능이 나오는데

어제 이전한 cbj8944@daum.net 개내 (Gaenea) T자도 나타나지 않아

글쓰기. 스킨등 기능이 안됩니다

글쓰등 기능이 가능하도록 상세한 순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나이가 80대 이다 보니 참 어렵고 이해가 쉽지 않습니다

o 티스토이 주소 : cbj8944.tistory.com

o 티스토이 이름 : 개내{Gaenea}

o 닉 네임 : joolychoi

 

◆9.19. 카카오 고객센터 답변(사진으로 대채)

 

 9.19. 제2차 문의 내용

문의 분류 *기능 문의 기타문의

 

제 목 : 불로그 이전 후 T로고 기능이 안됨

 

불로그 이전 후 글쓰기가 안됩니다(9.16 문의)한 결과 답신

9.19에 잘 접수 했으나 여러 가지 답글에 대하여 연구 검토해도

해결되지 않아 재 문의 드립니다

o 다음 통합계정 :cbj8944@daum.net

불로그명 : 개내{Gaenea}

비밀번호 : jooly8944

o tistory 주소 : cbj8944.tistory.com

이름 : 개내{Gaenea}

닉네임 : joolychoi

o PC 함께 사용하는 은빛나라 정보

통합계정 : hlsj8944@dam.net

tistory 주소 : hlsj8944.tistory.com

이름 : 은빛나라

닉네임 : ”백합

문의 내용

1) 본인 사용 PC 백합과 함께 사용하고 있으며 먼저 백합“9.5 이전 신청

완료후 정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백합의 T자 로고(위 상단 작은 로고).

2) 저의 불로그(cbj8944.tistroy.com)9.15.이전 후 그대로 첫 화면입니다

캡쳐방법 몰라 첫 화면 사진 촬영해 저의 pc바탕화면 티스토이폴더에 저장해

두웠습니다;.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개내{aeanea} T(그 아래 큰T) 는 비 활성화로 기능 작동이 되지않아

볼로그 관리 운영이 불가합니다. 이전 신청 완료후의 일이라 본인으로서는 그 후

로그인(기능작동)에 대하여 방법을 알수 없습니다

3) T로고가 활성화 되어야 기능이 가능할 텐데 많은 검토를 했으나 나이 먹은 탓인지

이해가 어렵고 무엇이 원인인지 파악이 불가합니다.

계정 정보 보시고 잘 검토하여 해결책 당부드립니다

4) 답글 중에 관리페이지(고객센터) 찾아 봤으나 확인이 안됩니다

잘 이해 하시고 재삼 당부드립니다

5)삼성컴퓨터 (rlrl)

Windows 10. ahepfzhem: Dm301s3B-c23S

모델명 : 퍼스널 컴퓨터 DM301S3B

tjfclfos : RAN6.00HB

◆9.20. 카카오 고객센터 답변(사진으로 대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