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블로그 상식및 저작권법관계

[스크랩] 내가 생각하는 블로그 재미

by joolychoi 2006. 10. 17.


 
     
    제가 블러그를 한지도 1년이 넘어섰습니다 ㅎㅎ
    중간에 블러그 한번 삭제한 적도 있으면서 꾸준히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재미있어서 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블로그의 재미를 한번 고백해 보겠습니다
    블로그에 내가 글을 올리고 그걸 누군가 봐준다는 것..
    
    이거 정말 신나는 일입니다 저같이 글 쓸줄도 모르는 사람이
    글을 올려도 많은 이웃분들이 와서 의견을 나눠주시지요
    유익한 정보가 있다면 많은 사람에게 알려 줄 수도 있죠
    물론 여기서 GIVE & TAKE 라는 말이 중요합니다
    내가 여기저기 다니면서 댓글을 남겨야 남들도 오십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얼굴도 모르지만 새로운 사람을 사귄다는것..
    
    블로그에는 정말 사람을 사귈 기회가 많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내가 맘에드는 분과 교감을 나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얼굴을 모르기에 조금 더 편하게 그리고 약간의
    신비감을 가지고 친구를 사귈 수 있죠..
    나이는 여기서 정말 숫자에 불과합니다
    블로그를 이쁘게 꾸미는 재미..
    프로필 사진, 타이틀 사진, 배경사진, 마이콘 사진..
    공짜로 다음에서 주는 것을 사용 할 수도 있지만
    내 취향에 맞는 걸 찾아서 꾸미는 재미... 쏠쏠합니다
    거기다가 태그를 좀 배워서 글에 응용하면 더 멋진 글도 쓸 수 있고요
    일종의 친구그룹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친구 한분 한분이 서로 교감을 나누다 보면
    나를 포함해서 일종에 그룹이 형성됩니다
    그 그룹간에는 서로 친해져서 서로의 댓글에 참견도 하고
    서로 모여 다니면서 안부도 묻고 합니다
    아마 잘하면 모여서 야유회 가자고 할 것 같습니다 ㅎㅎ
    블로그 하는 재미..
    당신과 내가 만나서 서로의 아픔을. 기쁨을 조금씩 나누는 것입니다
    얼굴을 모르기에, 먼 곳에 있기에 더 편안하게...
    5790
    
    
    출처 : 마음으로 보기
    글쓴이 : 불루오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