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시(詩)

행복한 3월을 위해/윤 보영 (영상시 첨부)

by joolychoi 2023. 2. 27.

 

♥행복한 3월을 위해/윤 보영♥

3월 입니다​

산에 들에 꽃이 피듯

가슴에도 꽃을피워

행복을 선물받는 3월 입니다

내가 행복하듯, 3월에는

당신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보다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가슴가득

사랑이 돋아나는 3월!

돋아난 사랑을 나누면서

행복한 3월을 만들겠습니다

내가 만들겠습니다

3월 에는

내가 준 사랑으로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받는것보다 주는것이

더 행복한 3월에는

내 3월에는,

아직 추위가 있을수 있고

기다림도 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3월은

이것마져 행복한 달입니다

마음까지 따뜻한 달입니다

나의 3월에는

내가 더 사랑하는 마음으로

멋진한달을 만들겠습니다

3월 내내 사랑하겠습니다.

행복한 3월을 위해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