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김현수의 마음의 글

당신은 참 좋겠다 / 김현수(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2. 2. 19.

 

♥ 당신은 참 좋겠다 / 김현수 ♥

 

아침에 눈뜨자마자

당신을 떠올리는 내가 있어 좋고

 

잘 잤어 하고

말 한마디 건네오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따스한 마음으로

한결같이 당신만 바라보며

언제나 걱정해주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음악을 들을 때마다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볼 때마다

당신을 떠올리며 생각하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차 한잔 마시는 순간에도

함께 마주 앉아

차 마시고 싶어 하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그리움에 지쳐서 미워지다가도

정감 어린 짧은 말 한마디에도

금방 환하게 미소 짓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추운 겨울 차가운 손 비비며

가만히 두 손 모아

 

당신의 모든 것이

다 잘되길 빌어 주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어려울 때

포기하지 말고 함께 가자며

손 내밀어 힘을 실어 주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당신만 바라보며 살란다 하며

천진난만하게 웃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어떤 일을 선택은 당신이 했지만

콧노래가 흥얼흥얼 나올 때까지 하라며

용기와 자신감을 주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언제나 사실 그대로를 바라 보고

현실을 극복해 나가려

당신 옆에서 애써주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천년에 한번 피어나는 꽃마음을

한결 같이 당신에게 뿌려주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나의 아름다운 마음의 향기가

​하늘에 닿을 때까지

당신을 애틋하게 사랑해주는 내가 있어

당신은 참 좋겠다

 

당신은 참 좋겠다

[ 좋은 글 감상 ] (130 ) 당신은 참 좋겠다/ 김현수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