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해바라기" 이문주 시인방

사랑 해야겠다 / 글 / 이문주

by joolychoi 2020. 3. 2.


 


 


       
사랑 해야겠다 / 글 / 이문주



 

내 옆에는 항상 그가 있어서

나는 일찍부터 그의 그늘에서 쉬기로 했다

내가 슬플 날에는 가슴으로 안아주고

내가 기쁠 때는 웃음으로 았어주는

그는, 내 마음의 안식처다

 

지금은 아침이 아침이 열린 대낮이다

겨울바람이 차갑게 얼굴에 닿아 있지만

춥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깊은 잠에 빠져 있을 동면하는 짐승처럼

그의 품에 잠들면서도 단꿈도 꾸고 싶고

사랑의 흔적도 남기고 싶다

 

눈을 감아도 뜨고 있어도

살아 움직이는 영상 속에 그가 있다

내가 그의 편안함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그를 사랑하는 일뿐이다

 

찬바람이 그의 가슴으로 스며들지 못하게

그가 돌아 갈 수 없도록 사랑 해야겠다







  • 팦송명곡 Can`t help falling in love / Richard Marx외 24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