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해바라기" 이문주 시인방

희망.2 / 이 문주

by joolychoi 2020. 2. 27.




      ♡희망.2 / 이 문주♡ 당신의 존재를 빌려주십시오 작은 관심으로도 행복할 수 있으니 당신이 사용하고 남은 시간을 빌려 주시면 나의 모든 것을 당신에게 바칠 용기가 있습니다 당신의 지혜를 빌려주십시오 당신의 작은 의견도 큰 힘이 되는 까닭에 나의 의지로 해결할 수 없었던 일도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신을 느끼면서 부터 나의 모든 것을 당신과 연관 지으면, 하루가 힘들지 않습니다 당신의 존재를 빌려 주십시오. 당신의 사슬에 묶여 끌려 다닌다 해도 영원히 연결되는 일이라면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나의 바램은 오직 당신으로 움직이는 영혼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나의 생명 속에 당신의 생명을 심어 하나로 살고 싶은 욕망입니다 당신을 생각하면 마음에는 두려움보다 환희가 먼저 떠오르고 기분 좋은 생각이 샘처럼 솟아나 조각으로 흩어져있던 퍼즐이 한곳에 모입니다 이 모든 생각의 근원이 당신 때문입니다 흐르기만 하던 나의 모든 이성의 흐름이 멈추고 싶어 하는 곳도 당신입니다 메마른 사막에 시원한 물줄기가 되어주십시오 푸른 정원을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마음과 생각이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내 생각을 깨우쳐 주십시오. 내 마음 속에 집짓고 있는 그리움이 기쁨의 찬가를 부를 수 있도록 희망이 되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