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시(詩)

그대 제가 사랑해도 되나요 / 김태광

by joolychoi 2009. 4. 17.

      그대 제가 사랑해도 되나요 / 김태광


      눈부신 햇살 속 그대 모습
      왜 그리 슬퍼 보이나요
      또 그 사람 생각나셨나요

      그대, 제가 사랑해도 되나요


      온종일 창 밖의 비만 바라보는 모습
      왜 그리 가엾어 보이나요
      또 그 사람 걱정하시나요

      그대, 제가 사랑해도 되나요


      드라마를 보다 까닭 없이 흐르는 눈물
      왜 그리 힘겨워 보이나요
      떠난 그 사람과의 사랑
      추억하긴 못내 아쉬운가요

       

      그대 정말 미안해요

      제가 그런 그대를 사랑하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