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혜원(惠園)박영배 시인방(제2.3시집)

꽃 눈 / 詩 박 영 배

by joolychoi 2009. 1. 16.

 


꽃 눈 / 詩 박 영 배

 

꽃눈이 네리네요

하늘 가득 하얀 꽃잎이 날려

빙글빙글 돌면서 햇살에 빈짝이는 모습이

마치 선녀들이 춤을 추고 내려오는 것 같습니다

 

하늘에도 나무에도 땅에도 온통 꽃으로 가득합니다

꽃 숲속에 내가 있습니다

그 숲속에서 갈 길을 잃었습니다

그래도 좋습니다

 

나 혼자 서 있기가 쑥스러운데 그래도 그냥 있을 겁니다.

이럴 때 사랑하는 이가 옆에 있으면

나는 밤이 새도록 이 꽃눈을 함께 맞고 싶습니다.

 

꽃눈이 내리네요

하늘 가득 하얀 꽃잎이 날려

팔랑거리며 햇살에 반짝이는 모습이

마치 하얀 나비가 춤을 추듯

훨훨

날아오는 것 같습니다.

 

 

--박영배 시집<또 하나의 만남> 중에서--

[흐르는 곡~♬The Tide Is High / Blond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