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비타민 글[1]

그대에게 띄우는 편지 (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1. 11. 9.

 

♥ 그대에게 띄우는 편지 ♥

(입동(立冬)의 아침에,)

 

국화 향기와 단풍의 아름다움이

화려했던 가을이 이제 서서히 물러가고

겨울 문턱에 들어서는 입동이 우리곁을 맴도네요.

 

아쉬웠던 지난 가을날의 추억도 많이 있었지만

쓸쓸히 가을이를 맞고

외롭게 지내온 님도 있었나 보네요.

 

국화 향기 날리고 단풍잎이 물들때는

너, 나 할 것없이 화려함에 도취되어

기뻐하며 즐겼는데

 

낙엽되어 떨어져 갈때는

아쉬움에 눈물을 흘리며 안타까워 했네요.

 

이제 한 시간속에 숨어버린 아름다운 것들과

슬펐던 것들이 떠난 빈 자리엔

고독이 자리하고 나에게 고애를 요구하네요.

 

이제 입동을 통해서 겨울의 매서움을 알리며

또 하나의 백설의 아름다움을 드리우기 위해

하얀 서리꽃이 피어나 겠지요.

 

입동의 시작과

기나긴 겨울을 생각하면서~!!!

 

--<좋은 글> 중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hAlnU4YTGV8&t=12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