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김현수의 마음의 글

가슴속에 피어난 별 / 그대만 사랑하는데(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1. 9. 3.

 

가슴속에 피어난 별

 

사랑으로 하루가 시작되고

사랑으로 하루를 숨 쉬고

사랑으로 하루가 마무리되는 사람

 

따사로운 눈길로 다가와

그리움으로 동행하는

가슴속에 별 하나 피어났습니다

 

못 보면 보고 싶고

보아도 또 보고 싶고

그림자만 봐도 가슴이 일렁이는 사람

 

반짝이는 눈빛이 별빛인 줄 알고

가슴에 담았는데

별보다 더 밝게 빛나는

가슴속에 별 하나 피어났습니다

 

애틋한 마음 담은

잘 익은 복숭아 하나 건네주는 하얀 손에

정겨움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사람

 

삶의 고비마다

그리움이 가슴에 파고들면

밝은 마음으로 풍성하게 안아주는

가슴속에 별 하나 피어났습니다

 

고난 없는 삶이 없고

역경 없는 삶이 없지만

고난과 역경 속에서 보물을 찾게 하는 사람

 

굴곡진 삶에 어제와 오늘이 허허롭고

오늘과 내일이 휘청대는 퍽퍽한 가슴에

밝고 맑은 별 하나 피어났습니다

 

수억만 개의 별 중에

정말 운이 좋게 복권에 당첨된 것 같이 횡재한

가슴속에 별 하나 피어났습니다

 

그대만 사랑하는데 

 

세상은 넓고 넓지만

그대만큼 마음이 곱고 예쁜 아름다운 사람이 없고

 

내가 우울하던 기쁘던

행복이를 데려와 품에 안겨 주는 사람은 많지만

그대만큼 기쁜 사람은 또 없더라.

 

세상을 여행 다니는 사랑 이야기를

들려주는 사람은 많지만

 

유독 그대가 들려주는 사랑이야기만

내 귀와 가슴에 쏙 쏙 들어오고

 

괜히 그대와 나의 사랑이야기 같아서

가슴이 뭉클뭉클 눈물이 뚝 뚝 떨어지기도 하더라

 

나의 사랑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사랑은 아니어도

그대와 함께하는 순간순간만큼은

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사랑만 주고 싶고

 

한편으론 내가 과연 좋은 사람이고

그대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일까

 

나는 과연 그대와 어울릴 만큼

아름다운 사람일까

나는 어떤 사람일까 생각하게 되더라

 

그러다 꼭 아직 오지도 않은

하얀 눈이 보고 싶어

애태우고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괜찮다

내 사랑이야기는

한번 내 가슴에 담아 놓은 그대 하고만 시작해

그대 하고만 마무리될 거라서

 

그래서 난

그대만 사랑해

 

--김현수의 마음의글<좋은 글> 중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8YbFZGIwCu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