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웃기도 합시다

단칸방 부부 이야기 유머시리즈

by joolychoi 2013. 11. 6.

 

 

 

 

 

 

 

 

 

 
  단칸방 부부 이야기 유머시리즈 







▲ 단칸방 부부 이야기 1탄




방한칸에서 가난하게 사는 부부와 아들이 있었다
.
아들이 자랄만큼 자라서 혹시나 볼까봐서

밤 일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그래서 밤일을 할 때마다 남편이 아들이 자나 안자나

확인 하려고 성냥을 켜서 아들 얼굴 위를 비춰 보고

확인한 후 밤 일을 하곤 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역시 성냥을 켜서 아들 얼굴 위로 비추는데

그만 성냥의 불똥이 아들 얼굴위로 떨어지고 말았다.

그때 아들이 벌떡 일어나 하는말,
.
.
.
" 내 언젠가는 불똥 튈 줄 알았다니까...."








▲ 단칸방 부부 이야기 2탄



그 뒤로 이들 부부는 더욱 조심하였다
.
어느날 밤 남편은 자는 아들을 툭툭 치면서

자는걸 확인하고 부인에게 건너가려는데

어두워서 그만 아들의 발을 밟았다.

남편은 부인의 발을 밟은 줄 알고

"여보 안 다쳤어. 괜찮혀?"

그러자 아들이 한 마디했다.,

.
.
.


"내가 참을려고 했는디...

왜 지 발 밟고 엄니 한테 그래 유?"







▲ 단칸방 부부 이야기 3탄



그 뒤로 남편은 없는 살림에 후래쉬를 사게 되었다.

후래쉬를 사던 그날 모처럼 좋은 기회가 왔다.

역시 투자를 해야 된다는 깨달음을 알았다.

이들 부부는 오랜만에 쾌락을 나누었고

자뭇 흥분한 남편은 부인에게

"좋지?" 역시 흥분한 부인은 대답은 못하고 신음소리만 냈다
.
좋다는 소리를 듣고 싶어하는 남편은 더 격렬하게

일을 치르면서"이래도 안 좋아?"하고 물었다.

절정에 오른 부인은 계속 신음소리만 냈고

남편은 집이 움직일 정도로 몰아 붙였다
.
이때 천정의 메주가 아들 얼굴에 떨어지고 말았다.

그러자 아들이 화를 내면서 하는말,
.
.
.
"엄니, 좋음 좋다고 말좀 혀요! 아들 잡을 일 있서유."








▲ 단칸방 부부 이야기 4탄



그 이후론 밤일을 하려면 모든 걸

살펴보고 해야만 했다.

아들이 곤히 잠든 날이었다.

남편은 부인 곁으로 가서

일할 자세를 취하였다.

그러자 부인이 말했다.

"여보, 내일 장날이잖아유,

새벽 일찍 일어나 장터에

나갈려면 피곤할거 아니에유?

오늘은 그냥 잡시다요."

이 때 자고있던 아들이 한 마디 했다.
.
.
.

"괜찮아유 엄니! 내일 비온대유."



 




▲ 단칸방 부부 이야기 5탄



다음날 정말 비가왔다.

비가 오니까 더욱 그 생각이 났다.

남편은 오랜만에 낮에 하고 싶었는데

아들 녀석이 방 안에만 있는 것이었다
.
눈치없는 아들에게 남편이 말했다
.
"너 만덕이네 가서 안 놀려?"

부인도 거들었다.

"그려, 혼자 재미없게 뭐하냐? 걔네 집서 놀지?"

그러자 아들이 퉁명스럽게 말했다.
.
.
.


"지를 눈치없는 눔으로 보지 말아유.

그 집이라고 그거 생각 안 나겠서유?"



 




▲ 단칸방 부부 이야기 6탄



비는 그쳤고 마지막 장날이라

부부는 읍내장터에 갔다.

읍내에 가니 볼거리가 많았다
.
그중에서 눈에 띄는 것이 극장 포스터인데 외국배우

한 쌍 이 야릇한 포즈를 취하는 그림을 본 것이다.

서서하는 포즈인데 남편은

오늘밤 집에 가서 해 볼려고 유심히 쳐다보았다.

그날 밤 남편은 포스터의 장면처럼

부인을 들어서 해 볼려고 힘을 썼다.

첨 하는 자세라 남편은 균형을 잃고

그만 넘어지고, 이에 아들은 깔리고 말았다.

아들이 깔린채로 하는말,?"

.
.
.
"그냥 하던대로 하면 이런일 없쟌아유!"




 

 
 



▲  단칸방 부부 이야기 7탄 (마지막회)




어느날 이들부부는 결혼 10 주년을 맞이했다.

10주년이라고 해도 가난한 이들에겐 별의미가 없었다.

한 숨만 나올뿐이었다.

밤이 되자 아들이 베개를 들고서 말하는 것이다.
.
.
.



"아부지 ! 엄니 ! 오늘 결혼 10 주년이지유?

오늘은 지가 장롱에서 잘테니께

맘껏 볼 일 보세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클래식 18곡 모음

 

 

'웃기도 합시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어야 얼굴이 예뻐요  (0) 2013.11.15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마세요  (0) 2013.11.13
재미있는 사진들  (0) 2013.10.03
잠시 웃어보는 유머산책  (0) 2013.10.02
남편 행복하게 만들어 죽이는 법!!  (0) 2013.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