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2021/10/017

당신을 조용히 사랑하겠습니다 / 당신은 귀한 존재(영상글 첨부) ♥ 당신을 조용히 사랑하겠습니다.♥ 당신이 미소 지을 때 나도 조용히 미소가 지어지듯 내게 보여준 미소처럼 당신을 조용히 사랑하겠습니다 당신이 슬플 때 나도 슬프듯 토닥여 줄줄 아는 마음으로 당신을 조용히 사랑하겠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궁금해한다면 자상함으로 차근차근 이해시켜주고 당신이 눈에 보이는 겉모습뿐 아니라 보이지 않는 속 마음까지 보듬어 주며 당신을 조용히 사랑하겠습니다 당신에게 뱉은 말은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일관성 있는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하고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말속에서 꽃이 피어 날 수 있게 당신에게 정감 어린 사랑의 말을 하며 당신을 조용히 사랑하겠습니다 바라보는 시각과 마음결 따라 당신의 마음이 움직일 지라도 그 움직임의 그대로를 기쁨으로 받아들이고 당신의 작은 것에서 기쁨을 찾고 .. 2021. 10. 1.
살면서 반드시 내 곁에 두어야 할 사람 (영상글 첨부) .♥살면서 반드시 내 곁에 두어야 할 사람.♥ ?? 사람과 인연은 경솔하게 함부로 맺지말고 신중하게 가려서 맺어야 한다는 내용으로 살면서 내곁에 두어야 할 9가지 유형의 사람에 대한 내용입니다. 더러운 오물을 자주 가까이 하다보면 결국 네 몸에 그 오물이 묻게 되는 날이 오고 그 악취도 내 몸에 베게 됩니다. 또 꽃밭에 오래 머물면 그 꽃 내음도 내 몸에 베게 됩니다. 사람도 그렇습니다. 내가 자주 만나고 인생을 함게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이 내게 아주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그 사람의 말과 행동 감정적 사고방식 심지어 습관까지 나도 모르는 사이 내 삶에 스며듭니다. 즐거운 사람의 곁에 있으면 나도 덩달아 즐거워지고 매사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사람과 오래 일하다 보면 어느새 나도 그렇게 말하.. 2021. 10. 1.
들꽃 언덕에서/유인진(영상시 첨부) ♥들꽃 언덕에서/유인진♥ 들꽃 언덕에서 깨달았다. 값비싼 화초는 사람이 키우고 값없는 들꽃은 하느님이 키우시는 것을 그래서 들꽃 향기는 하늘의 향기인 것을 그래서 하늘의 눈금과 땅의 눈금은 언제나 다르고 달라야 한다는 것도 들꽃 언덕에서 깨달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tN002fO06kA 2021. 10. 1.
오늘만큼의 행복(보낸날짜 : 21.10.01.금) 오늘만큼의 행복 여러분은 지금 행복, 하신가요? 매일 기쁘고 즐겁고 행복해서 웃음이 가득 넘친다면 그보다 더 좋을 수 없겠지만, "나는 지금 행복합니다"라는 대답이 망설여진다고 해서 내가 불행한 것도 아닙니다. 삶은 행복도 불행도 아닌 어느 중간쯤 머물러 있는 것입니다. 행복이라는 것은 지긋한 끈기도 없고 변덕스러워서 한자리에 오래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다만, 행복은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 사람을 찾아다닙니다. 늘 자포자기의 삶을 사는 사람과 투정과 불만을 달고 사는 사람, 정직하지 않은 사람과 아무런 노력도 없이 그늘지고 어두운 사람에게 행복은 다가가지 않습니다. '어제는 행복했는데 오늘은 왜 이러지? 행복해져야 하는데?' 하며 자신을 닦달하다 보면 오히려 그만큼 불행해지고 맙니다. 어제의 내가 모여 .. 2021. 10. 1.
거짓이 난무하는 세상(21.10.01.금) 거짓이 난무하는 세상 세상만사를 논할 때 사실이 매우 중요하지만 때로는 사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사실 너머의 진실이고 그 진실보다 더욱 중요한 것이 더 높은 차원에서 설명되는 진리라 하겠다. 작금의 현실에서는 진리는 말할 것도 없고 진실을 파악하는 것도 지극히 어렵다. 아쉬운 대로 사실을 알고자 하지만 그 사실조차 파묻혀 거짓이 난무하는 세상으로 바뀌었다. - 김윤세의《자연치유에 몸을 맡겨라》중에서 - * 거짓이 세상을 흔들고 있습니다. 거짓이 사실과 진실을 덮어누르고 게다가 '내 편'과 '네 편'으로 갈라져 있습니다. '내 편'이면 거짓도 사실로 치부하고, '네 편'이다 싶으면 사실과 진실도 거짓으로 매도해 버립니다. 무지막지한 '진영 논리'에 갇혀 세상을 바라보고 진리처럼 받아들입니다. 하루빨리 씻어.. 2021. 10. 1.
오늘의 명언 모음 (30) ♥ 오늘의 명언 모음 (30) ♥ # 오늘의 명언 세상에서 가장 큰 행복은 한 해가 끝날 때, 그해의 처음보다 더 나아진 자신을 느낄 때이다. - 톨스토이 - # 오늘의 명언 문제를 대면하는 데 따르는 정당한 고통을 회피할 때, 우리는 그 문제를 통해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성장도 회피하는 것이다. - M. 스캇 팩 - # 오늘의 명언 도전에 성공하는 비결은 단 하나, 결단코 포기하지 않는 일이다. - 디어도어 로빈 - # 오늘의 명언 어리석은 자는 멀리서 행복을 찾고, 현명한 자는 자신의 발치에서 행복을 키워간다. - 제임스 오펜하임 - # 오늘의 명언 고양이는 세상 모두가 자기를 사랑해주길 원하지 않는다. 다만 자기가 선택한 사람이 자기를 사랑해주길 바랄 뿐이다. - 헬렌 톰슨 - # 오늘의 명언 작은.. 2021. 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