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시(詩)

바보이고 싶다./소천​ (영상시 첨부)

by joolychoi 2023. 1. 12.

 

♥ 바보이고 싶다./소천​ ♥

물고 무는 무한경쟁을 훌쩍 건너

하늘대는 코스모스를 보고 싶다

세상사가 원한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욕심없이 넋 나간 사람되어

오늘 하루만은 바보이고 싶다

언젠가는 이 세상을 놓고

뭇 들의 눈물을 받을텐데

뭘 그리도 악물고 살아 가는가

그래 그렇게 가지거라

너도 가지고 저도 가지라

세상 모두야 다 가져 가거라

이것도 가져가고 저것도 가져가고

이 몸도 가져가거라

혼자이고 싶다

바보이고 싶다

너도 없고 저도 없고

모두 다 없이하고

황량한 풀밭에서 넋 나간 바보이고 싶다

아무 소리도 않는 저 하늘의 구름처럼

아무 욕심도 없는 저 산의 나무처럼.

바보이고 싶다 ( 소천 )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