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비타민 글[2]

오늘은 당신이 (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2. 12. 26.

 

♥ 오늘은 당신이 ♥

오늘은 당신이

눈으로 보는 것마다
즐거움이 넘치고

오늘은 당신이

손으로 만지는 것 마다
신이 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예쁜 입술로 말을 할 때
모든이에게

함박 웃음을 전해 주고

오늘은 당신이

귀로 듣는 것 마다 모두

기쁨 넘치고 기분 좋은

하루면 좋겠습니다

" 진실" 은 나의 입술로
" 관심" 은 나의 눈으로

" 봉사" 는 나의 손으로
" 정직" 은 나의 얼굴로

" 친절" 은 나의 목소리로
" 사랑" 은 나의 가슴으로

 

오늘 하루도

기지개를 펴고

행복하고 즐거운 날이 되시길

 

오늘 당신이

 

--<좋은 글 > 중에서--

오늘은 당신이|좋은글|좋은생각|아름다운 글 아름다운 마음♡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