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비타민 글[1]

힘들었을꺼야 내가 알아 (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2. 11. 7.

 

♥ 힘들었을꺼야 내가 알아 ♥

 

힘들었을 거야, 내가 알아
하지만, 지금껏 네가 해 왔던 노력은
헛되지 않았어.


그 노력은 절대 하찮지 않아.
너는 충분히 힘썼고, 최선을 다 했잖아.
그럼 된거야.

훗날 너의 그 절실함은
또 다른 어딘가에서 널 빛나게 해 줄 거야.
꿈꿔 왔던 일을 포기하지 마.
그 꿈이 사라진 게 아니야


그 꿈이 좌절되었다면 다른 꿈을 꾸면 돼.
그렇게 계속 꿈을 꿔.
또 다른 꿈을 위해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 봐.

힘들었던 일은 잊게 되고
즐거운 일들이 펼쳐질 거야
스스로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며

우리 다시
시작해 보는 거야.

--전승환< 나에게 고맙다> 중에서--

🍁 힘들었을 거야 내가 알아 나에게 고맙다 좋은글 좋은생각 아름다운 글 아름다운 마음 🍁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