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비타민 글[1]

희망의 열쇠 /해밀 조미하 (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2. 7. 14.

 

♥ 희망의 열쇠 /해밀 조미하 ♥

 

부정적인

말과 행동을 하는 사람과

긍정으로 밝은 미소를 지으며

생활하는 사람

 

당신 같으면

어느 쪽과 차를 마시고

대화하고 만나고 싶겠는가

 

가진게 많지 않아도

비전이 보이는 사람은

어디를 가나 환영받고

가까이하고 싶은 사람이다

 

맘처럼 안 된다고

기분이 가라앉았다고

절망이 가득한 표정으로

지내지 말자

 

"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 라고

단정 지으며 포기하지 말자

 

자기 최면을 걸어보자

나는 무엇이든 해낼 것이다

나는 원하는 걸 이루고야 말 것이다

 

나는 언제나 행운의 주인공이다

세상은 내 편이라고

 

말이 씨가 된다는 소리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는 것은

그냥 하는 말이 아니다

내 인생 행운의 열쇠는

바로 내가 하는 말이 바탕이다

 

이 행운의 열쇠가

당신의 꽉 막힌 답답함을

해결하는 삶의 통로가 되길 희망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C_ycdwVZo7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