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비타민 글[2]

당신은 나의 길동무/솔향 안명순(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1. 12. 29.

 

당신은 나의 길동무/솔향 안명순​♥

오늘 새해가 바뀌는 겨울로 가는 길목에서​

나를 둘러싼 만남들을 가만히 생각해 봅니다

지금 나의 곁에는 누가 있는지?​

내 맘 깊은 곳에 누가 있는지​

눈 감으면 떠오르는 얼굴들​

올 한 해에 나는 어떤 만남과 동행했나 돌아봅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름들

궂은 일을 만나 함께 걱정하며 ​

좋은 일을 만나 기쁨을 서로 나는 사람들​

서로 아끼며 축복의 기도를 해준 사람들 ​

이런 사람들로 인하여 나의 삶이 복되고​

내 인생은 깊이를 더해 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난 생각해 봅니다

나는 누구에게 어떤 의미의 사람이었으며 ​

어떤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자리 잡고 있는지?

인생의 삶에서 나도 남들에게

좋은 만남으로 남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겠습니다.

처음처럼

오늘도 당신과 '인생의 길동무'가

되고 싶습니다

올 한해 마지막달 12월

내 인생의 귀한

만남의 인연을 준 당신을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hNfjTRRH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