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비타민 글[1]

평생을 같이 하고 싶은 한사람 (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1. 12. 17.

 

 

♥ 평생을 같이 하고 싶은 한사람 ♥

 

인생이란 어차피 홀로 걸어 가는

쓸쓸한 길 이라지만..

내가 걷는 삶의 길목에서

그래도 평생을 함께 걷고 싶은

한사람을 만나고 싶다...

 

사랑 하는 이를 만나기 보다도

연인도 아닌 친구도 아닌

그저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고단 하고 힘든 날에

마음으로 다가 가면 살포시 내등을

도닥여 주는 다정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부족한 내가 위로 해주기 보다는

그의 위로를 더많이 받아

가끔은 나보다 더 나를 아껴 주는

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고싶다...

 

기도로 서도 채워 지지 않는

허약한 부분을 어느 한사람의

애뜻한 마음을 만나서..

 

기쁜날 보다는 슬픈날에

불현듯 마음이 찾아가면 보듬어 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평생을 마음으로 만나다가

어느날 홀연히 바람으로 사라 지는날

아님 구름속 으로 사라 지는날

 

죽음에 이르러서도 이별을 못하니

그가 죽음에 이르는 날이 먼저라면

미련 없이 나도 그와 함께

하늘로 훨훨 날을수 있는

마음이 아름다운 이를 만나고싶다..

 

--<좋은 글> 중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SNocQPXw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