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비타민 글[1]

인생(人生)"의 길동무 (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1. 12. 3.

 

♥ 인생(人生)"의 길동무 ♥

 

어느새 가을이 저물어가네요.

겨울로 가는 그 길목에서!

 

'나'를 둘러싼 '만남'들을

가만히 생각해 봅니다.

 

지금 나의 곁에는 누가 있는지,

내 맘 깊은 곳에 누가 있는지..,

눈 감으면 떠오르는 얼굴들...,

 

올 한 해에 나는 어떤 만남과

'동행(同行)' 했나 돌아봅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름들...

 

궂은일을 만나 함께 걱정하며,

좋은 일을 만나 기쁨을

서로 나누는 사람들...

 

서로 아끼며 행복을

건네준 사람들

이런 사람들로 인하여

나의 삶이 복되고

 

내 인생은 깊이를

더해 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난 생각해 봅니다."

 

나는 누구에게

어떤 의미의 사람이었으며.?

어떤 사람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는지?

 

'인생(人生)'의 삶에서

나도 남들에게 좋은 만남으로

남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겠습니다.

 

처음처럼 오늘도

고귀한 분과 '인생의 길동무'가

되고 싶습니다.

 

내 인생에 귀한 만남의

인연(因緣)을 준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좋은 글> 중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1zeXfTEn8G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