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김현수의 마음의 글

당신이 내미는 손/당신은 빛나는 선물입니다(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1. 5. 27.

♥ 당신이 내미는 손 ♥

 

당신이 내미는 따뜻한 손길에

아픔과 슬픔을  견디어 내는]

자신감이 생겨서 좋고

다독거리는 손 동작에

마음이 편안해져 좋습니다

 

당신이 내미는 정겨운 손길에

일어 설 수 있는  용기가 생겨서 좋고

쓰다듬아 주는 손 동작에

가슴 뭉클하게 감동을 줘 좋습니다

 

당신이 내미는 고운 손길에

자만했던 마음이 사르르 무너져 좋고

어루만져 주는 손 동작에

온화하고 겸손한 얼굴이 되어 좋습니다

 

당신이 내미는 부드러운 손길에

마음이 평온해져  좋고

쓰다듬어 주는 손 동작에

긍정의 좋은 생각이 나서 좋습니다

 

당신이 내미는 사랑ㄴ스런 손길에

마음이 더 건강해져서 좋고

사라으로 만져주는 손 동작에

행복의 말

축복의 말을 전해줘서 좋습니다

 

당신이 내미는 따뜻하고 정겨운 손

당신이 내미는 곱고고운 부드러운 손

당신이 내미는 사랑의 손길에 힘을 얻어

열심히 살아며

고마워하고 감사해하는 사람이 있답니다.

 

당신은 빛나는 선물입니다.♥

 

세상에

빛나는 선물이 따로 있을까

 

당신의 사랑이 선물이고

당신의 마음이 선물입니다

 

당신의 사랑을 받으니

내 마음이 사랑스럽게 변하고

당신의 마음을 받으니

내 마음이 예쁘게 변합니다

 

당신의 사랑ㅇ을 알고나니

내 사랑이 자라는 걸 알게되고

당신의 마음을 알게되내ㅣ

내 마음이 넓어집니다

 

세상에 빛나는 선물이 따로 있을까

당신의 사랑이 빛나는 선물이고

당신의 마음이 빛나는 선물입니다

 

--김현수의 마음의 글<좋은 글> 중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9Vkbfc1DS_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