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아름다운 영상. 영상 글

나는 된다. 생각대로 된다 / 무의식 정화 명상

by joolychoi 2021. 2. 11.

인생이 술술 풀리는 자기암시/ 나는 된다.

생각대로 된다 / 무의식 정화 명상

 

www.youtube.com/watch?v=D_c2QbjAjKI&t=13s

 

♥ 나는 된다 생각대로 된다.♥

[행복 명상]

 

된다 된다 생각대로 된다

나는 된다 나는 잘 된다

나는 무조건 잘 된다

나는 잘 되는 사람이 된다

 

된다 된다

내가 생각하는대로 일이 된다

나는 된다.내가하면 된다

하는대로 다 잘 된다

 

술술 술술 술술

일이 잘 풀리기 시작한다

잘 되는 인생.내 인생이 술술 잘 풀린다

 

나는 왜 잘 될까?

사람은 생각대로 된다

내가하는 생각이 나를 만든다

나는 내가 만든 생각의 세상속에서 살고 있다

 

나는 생각대로 된다

나는 된다. 나는 된다

된디 된다 나는 된다

내가 믿는 바로 그것이 된다

 

나는 잘된다.잘된디 잘된다

모든 면에서 다 잘된다

지금도 나는 잘되고 있다.모든일이 다 잘 되고 있다

 

건강,부귀,사랑, 성공,마음의 평화

지금도 이 순간도 모든 것이 순조롭게 되고 있다

내 인생은 왜 잘 풀릴까?

사람은 생각하는 바로 그것을 얻는다

 

내가내가 은연중에

가장많이 생각하는 것이 내 인생이 된다

 

나는 자석이다

가장 강력한 자석이다

내 느낌에 가장 어울리는 것이 나에게 오게 된다

 

된다 된다 생각대로 된다

생박부터 되어야 일도 된다

매일매일 긍정하면 인생도 그렇게 된다

 

지금 이 순간 행복하고

지금 내가 가지거 있는 것에 집중하고

내 몸과 마음 지금 있는 그대로 완전함을 느낀다

 

지금 사랑하고

이대로 감사하며 지금 여기에서 받는다

좋은 생각 왠지 좋은 느낌결국엔 다 잘 된다

 

된다 된다

나는 잘 된다 나는 잘 된다 나는 잘 된다

나도 된다 생각대로 된다

된다 된다 생각대로 된다

 

나는 약속대로 되었다.되고 싶은 내가 되었다

일이 되고 인생이 되고 모든일이 다 잘 되었다

살고 싶은 삶이 되었다

 

됐다 됐다 진짜 됐다

나는 왜 잘 되었을까?

네 한 생각으로 말미암아 삼라만상이 펼쳐진다

내 한 생각 속에 일체 모든 것이 생겨나고 사라진다

 

나는 모든 것을 내 생각으로 해석한다

내가 잘 된다고 믿음으로써

나는 반드시 그렇게 된다

 

생각은 씨앗이다

붉은 꽃 씨앗을 뿌리면 붉은 꽃이 피어나고

햐얀 꽃 씨앗을 심으면 하얀꽃이 자라난다.자명한 법칙이다

붉은 꽃 씨앗을 뿌리고 밤낮으로 바란다고

하얀 꽃 피겠는가?

 

좋은 생각으로 좋은 일 생겨나고

아름다운 느낌으로 아름다운 것 들이 모여든다

좋은 생각 아름다운 느낌

 

모든 것이 진짜 됐다. 모든일이 다 잘 됐다

모든일이 다 잘 됐다..모든일이 다 잘 됐다

된다 된다 하면 된다.하는 일마다 쉽고 가볍게 된다

 

되어라 되어라 다 잘 되어라

안된다고 그 생각 내려 놓고

깨끄시 항복하여 잘 되는 사람 되어라

향기나는 꽃이 되어

언제나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여라

 

빛나는 별이 되어 어디서나 꿈이 되어라

다 잘 되어라

나의 경험. 나의 생각

느낌이 저장되어 내가 된다

 

좋은 씨앗은 튼튼하고 강하여 크게 자라난다

이것은 다시 좋은 생각을 이끌어 가며

나를 좋은 곳에 데려다 준다

항시 좋은 것을 듣고 기분이 좋아지는 일을 하고

밝은 표정으로 우하는 느낌에 머물러

나를 풍요로움으로 저장한다

세상은 풍요로움으로 해석한다

 

세상은 내가 얻는 것을 보여 줄 것이다

나는 평화와 행복의 씨앗을 뿌린다

성공과 번영의 씨앗을 심는다

건강과 기쁨의 씨앗을 심는다

나는 긍정의 씨앗을 뿌린다

 

나의 세포는 매일매일 새롭게 된다

나는 나를 완전히 치유한다

나는 시간이 넘치게 많다

나는 여유롭다.나는 부유하다

무한한 부가 나와 함께 한다

나는 사랑이 흘러 넘친다

나는 사랑을 허용한다

 

나는 번영한다. 나는 나날이 좋아진다

믿는대로 된다.생각대로 된다

된다 된다 나는 된다

나는 잘 된다.

모든 일이 다 잘 된다

...   ...   ....    ....

 

....이하 생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