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마음의 비타민 글[1]

사람은 보고 싶어 하는 것/ 유지나 (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1. 9. 1.

 

♥사람은 보고 싶어 하는 것/ 유지나♥

 

사람은

보고 싶어 하는 것에

시선이 끌리게 되고

 

듣고 싶어 하는 소리에

반응하게 되고

 

하고 싶어 하는 말에

집중하게 된다

 

은연중에 하는 모든 것들이

우주를 움직이는 힘이 된다

 

내가 보는 것은

나의 길이 되고

 

내가 듣는 것은

나의 빛이 되고

 

내가 하는 말은

나의 운명이 되고

 

내가 하는 행동은

나의 인생이 된다.

www.youtube.com/watch?v=63g007BjR4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