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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전자 써비스 센터 질의 사항 및 조치사항

by joolychoi 2016. 7. 18.

 

 

 

 

  

 

 

                 
                    LG 전자 써비스 센터 질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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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정보

                 

                이름 최*준
                휴대전화 010-****-1820
                전화번호 010-****-1820
                이메일 주소 cbj****@hanmail.net
                주소 51265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장장군로 25
                작성 내용
                 
                참조접수번호는 나의 글 보기 시 꼭 필요합니다.
                메일과 휴대전화번호로 전송된 접수번호를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번호 : S2000092892 접수일시 : 2016-07-18
                진행상태: 처리 대기
                제품 : 스탠드 형
                모델명:에어컨 분리형 150DAMR (부착된 라벨- 모델 명 없음)

                    제목 : 접수결과 메세지에 대한 답변 요구

                 내용 :

                (1)LG전자 접수번호G7122118NE 가정용 에어콘 (스탠드형) 7.12접수- 7.18일 11:00

                마산서비쓰센터 전대호 기사님 방문키로 메세지받았는데 지금까지 센터에서 아무 연락도 기사
                방문도 없어 영문을 알수없습니다.본 사항에 대하여 답변 주시면 합니다.

                받을 전화번호 010-7295-8944. 신청자 합포구 장장군로 25 이소자.

                메세지보내는 사람 대리인 배우자 최병준입니다.

                 

                (2)오늘 본건에 대하여 스마트 폰으로 1544-7777에 접속 본 사항을 줄여

                3번이상 메세지 송부했으나 정상적으로 이루워지지 않았다며 다시시도

                창이 떴으나 송부안됨. 전화 상담도 방법 찾을 길 없어 PC로 접속 메세지 보냅니다

                답신 바랍니다. 답신받을 전화번호 010-6440-1820 최병준

                  

                % LG 써비스 센터- 고객의 소리- 나의 글 보기

                 

                답변글

                [답변] 접수결과 메세지에 대한 답변 요

                 

                답변일시 : 2016-07-18 17:16

                 

                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고객님 LG전자입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이런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송구하고 죄송합니다.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여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와 해당 센터 담당자에게 전달하였으며 검토 이후 연락드릴 예정에 있습니다.

                 

                모쪼록 만족스러운 상담 및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번 일로 인하여 고객님께서 저희 LG전자에 가지고 계시던신뢰나 좋은 감정들에까지 손상이 가는 일이 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LG전자가 되겠습니다.


                가내 항상 평안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조치사항 :메일 보낸 후 오후 5:30분경 LG마산서비쓰센타

                전대호 기사로부터 전화가 왔다.11:00지나고 오후4시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어 스마트퐁 으로 고객 센터 문자메서지를 여러번 송부했

                정상적으로 이루워지지 않았다며 다시시도하라는 대화창이 떠 여러방법으로

                시도했으나 전화도 연락할 방법이 없어 PC로 고객센터 접속하여

                메일를 보냈다고 했다. 못온 이유는 1차 16일(토) 방문 접수하고 당일 부재중일

                사항이 생겨 접수취소하고 재 접수 7.18.!!:00 접수해 전데호 기사 방문

                접수멧세지받았다고 했더니 취소한 것으로 알았다는 변명만했고 오후 7시까지

                방문하겠다는 약속후 7시 넘어 기사 방문해 본건 처리하고 마무리 했다.

                 

                 

                참고사항: ARS(예 : 1544-7777)는 문자나 전화연결이 불가능 했다.

                이는 수요자로서는 서비쓰한다는 명분으로 그 뒤에 숨어있는 현실로 느껴졌다.

                이 게시글을 보시는 분 만약 고객센터로 접수했을 경우 확인 독촉등 방법이

                없으므로 컴퓨터에 앉아 고객서비쓰센터 접수 메일로 접수 독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