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접수결과 메세지에 대한 답변 요구 답변일시 : 2016-07-18 17:16 답변내용 : 안녕하세요. 고객님 LG전자입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이런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송구하고 죄송합니다.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여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와 해당 센터 담당자에게
전달하였으며 검토 이후 연락드릴 예정에 있습니다. 모쪼록 만족스러운 상담 및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번 일로 인하여 고객님께서 저희 LG전자에 가지고
계시던신뢰나 좋은 감정들에까지 손상이 가는 일이 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LG전자가 되겠습니다. 가내 항상 평안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조치사항 :메일 보낸 후 오후 5:30분경 LG마산서비쓰센타 전대호 기사로부터 전화가 왔다.11:00지나고 오후4시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어 스마트퐁 으로 고객 센터 문자메서지를 여러번 송부했 정상적으로 이루워지지 않았다며 다시시도하라는 대화창이 떠 여러방법으로 시도했으나 전화도 연락할 방법이 없어 PC로 고객센터 접속하여 메일를 보냈다고 했다. 못온 이유는 1차 16일(토) 방문 접수하고 당일 부재중일 사항이 생겨 접수취소하고 재 접수 7.18.!!:00 접수해 전데호 기사 방문 접수멧세지받았다고 했더니 취소한 것으로 알았다는 변명만했고 오후 7시까지 방문하겠다는 약속후 7시 넘어 기사 방문해 본건 처리하고 마무리 했다. 참고사항: ARS(예 : 1544-7777)는 문자나 전화연결이 불가능 했다. 이는 수요자로서는 서비쓰한다는 명분으로 그 뒤에 숨어있는 현실로 느껴졌다. 이 게시글을 보시는 분 만약 고객센터로 접수했을 경우 확인 독촉등 방법이 없으므로 컴퓨터에 앉아 고객서비쓰센터 접수 메일로 접수 독려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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