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계절별 모임 통지서 문안(예) 모음

7월인사말(여름인사말,7월계절인사말) 예문들...

by joolychoi 2011. 6. 30.

 

 

 

 

 

 

7월인사말(여름인사말,7월계절인사말)
예문들을 몇가지 모아봤습니다.

올해에는 여름이 정말 빨리 찾아왔네요.
6월부터 여름 날씨를 느꼈었는데
한여름인 7월은 어떻게 보낼까 싶을 정도로
더운 날씨입니다.
더운 만큼 시원한 것을 생각하면서 
올 여름을 보내보세요.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 새파란 바닷물.. 해변가..
어느 덧 제 마음도 파도처럼 출렁입니다.
육지를 찾아.. 낭만을 찾아.. 꿈을 찾아 떠나는
2010년 여름여행..
지금부터 시작해 볼까요?
 
2010년도 어느 덧 반이 끝났습니다.
벌써 1년 중 반이나 지났구나.
내가 한 일을 뒤돌아 보면서 그 동안 무얼했나..
왠지 허망한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다르게 생각하면
2010년의 반이 시작됨을 알리는 7월의 시작!
아! 1년 중 아직도 반이나 남았구나.
앞으로 남은 일을 계획하고 
성취해야겠다는 다짐으로
힘이 생기고 설레입니다.
끝보다는 시작을 바라보는 마음으로 
살고 싶습니다.
 
시원한 여름비가 며칠 내렸습니다.
덕분에 상쾌한 여름향기가 벌써 전해져 오네요.
올해는 더위도 빨리 오고 
또 많이 더울거라고 합니다.
그래도 시원한 바닷가와 계곡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하지요.
그 즐거운 여름을 생각하면서 
7월을 시작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7월인사말(여름인사말)로 적당한 문자메세지는

 

 문자세상이라는 사이트에 가장 잘 정리되어 있네요.

 
 
출처:
http://www.nicesms.co.kr/sms.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