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2021/11/085

나에게 주는 선물 (영상글 첨부) ♥ 나에게 주는 선물 ♥ ​ 잠깐,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날씨 좋은 날, 집에서 뒹굴뒹굴 하지 마시고요. ​ 공원에 나가 산책하며 마음을 정리하고,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해보세요. ​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다 보면 자신이 꽤나 멋진 사람이라는 걸 알 수 있을 거예요. ​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그들의 시선을 잠시 잊으세요. 잠깐, 나에게 신경 써보세요. ​ 그동안 힘들었던 나에게 선물을 주세요. ​ -- 중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_KkCyeooDBA 2021. 11. 8.
그대가 내 사랑입니다.(영상글 첨부) ♥그대가 내 사랑입니다♥ 땅에 떨어진 단풍잎 하나 살며시 집어 빙빙 돌려보니 흐르는 세월이 너무 아쉽고 그대가 자꾸 생각나 눈물이 핑 돕니다 단풍잎 하나를 더 주워 두 개를 포개 요리조리 붙여보니 어딘지 모르게 비슷하게 닮은 그대가 자꾸 생각나 미소가 지어집니다 그대가 내 사랑입니다 샛바람이 휭 불러와 바람에 힘없이 몸을 맡기는 단풍잎을 보니 허무한 인생에 그대가 자꾸 생각나 눈물이 납니다 널브러져 있는 단풍잎 밭에 쪼그리고 앉아 청명한 가을 하늘을 보니 그대의 맑고 깨끗한 심성이 생각나 미소가 지어집니다 그대가 내 사랑입니다 엉덩이를 탈탈 털고 일어나 단풍길을 겉다가 문득 오늘 일들을 생각해 보니 그대는 나를 하루에 열두 번 울렸다 열두 번 웃게 하는 요술쟁이란 생각에 기분이 참 좋습니다 그대가 내 사.. 2021. 11. 8.
무념 무상 (無念 無想) (영상글 첨부) ♥ 무념 무상 (無念 無想) ♥ 내가 없으면 세상도 없습니다 그래서 자신을 사랑하며 살라고 했습니다 내가 아프면 다 필요없습니다 자신을 챙기면서 사세요 내가 불행하면 인생도 없습니다 자신의 행복을 찾으세요 봄이면 꽃이 피고 새가 지저귀고...!!! 녹음이 짙은 여름도 붉고 노랗게 물던 단풍 그리고 떨어지는 낙엽 곧이어 눈덮힌 산하 이 모든 삼라만상이 오직 나를 위해 존재합니다 이렇게 고귀한 당신은 우주 삼라만상의 주인공이며 세상의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존재하는 것 들입니다 오늘 이런 당신은 행복해야 할 권리가 있습니다 -- 중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tr43OuWKymo 2021. 11. 8.
적당한 안전거리(21.11.08 .월) 적당한 안전거리 한 회사가 고액의 연봉을 제시하면서 다음과 같은 조건을 가진 운전기사를 채용한다는 광고를 냈습니다. 첫째, 운전을 편안하게 해야 합니다. 둘째, 품행이 단정해야 합니다. 셋째, 안전의식을 철저하게 갖춰야 합니다. 많은 훌륭한 기사들이 지원하였지만, 시험을 통해 단계별로 선별해 낸 결과, 우수한 실력을 갖춘 3명이 마지막 후보자로 남게 되었습니다. 회사 측에서는 마지막 시험 문제를 통해서 최종 한 명을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낭떠러지의 끝에 금덩어리가 놓여 있습니다. 만약 차를 끌고 가서 금덩어리를 가져오라고 한다면 낭떠러지에서 어느 정도 떨어진 곳에 차를 세워두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첫 번째 응시자가 현실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고민한 끝에 안전거리를 계.. 2021. 11. 8.
'라 마시아' (21.11.08.월) '라 마시아' 세계 최고의 명문 구단 FC 바르셀로나에는 '라 마시아 데 칸 플라네스'가 있다. '라 마시아'는 카탈루냐어로 '농장'이라는 뜻이다. 바르셀로나의 미래를 책임질 유소년들을 길러내는 곳이다. 얼마나 체계적으로 제대로 길러내는지 '마르지 않는 샘물'이라 불린다.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도 라 마시아가 키워냈다. - 박태웅의《눈 떠보니 선진국》중에서 - * 메시뿐 아니라 카를레스 푸욜, 차비 에르난데스,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세르지오 부스케츠, 제라르 피케도 라 마시아 출신이라고 합니다. 우리에게도 라 마시아가 필요합니다. 미래를 이끌 청소년을 일찍 발굴해 세계적 인물로 키워낼 '농장'! 젊은 청소년들이 이곳에서 재능을 키우고 기량을 뽐내는 모습을 그려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뿌듯해집니다. 오늘도.. 2021. 1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