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개 내 (Gaenea)
김현수의 마음의 글

당신이 있어 감사한 하루/김현수 (영상글 첨부)

by joolychoi 2022. 8. 11.

 

♥ 당신이 있어 감사한 하루/김현수 ♥

 

당신이 있어

나의 하루가 즐겁게

그리고 기쁘게 시작되어 감사하고

 

그리고 당신을 사랑할 수 있는

오늘이 나에게 주어져 감사한 아침입니다

 

당신을 알기 전

내 하루의 시작은

우울하게 어두운 하루로 시작되었고

 

천사처럼 웃으면서

밠은 하루가 되겠다고 다짐하면서도

그 다짐이 몇 분을 못 넘겼습니다

 

나의 아침 시작은 늘 그랬습니다

하지만 당신을 알고부터

웃고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났고

 

때론 힘들거나 아파도

당신을 생각하면

거짓말 처럼 씻은듯 낳았습니다

 

이제는 나의 전부가 되어버린

당신 덕분에

손뼉 치며 기뻐할 일만자꾸 만들게 되고

 

당신을 잃지 않을 수만 있다면

힘들어도 웃고

보고 싶어도 웃으면서

하루하루를 이겨 내겠습니다

 

나의 아침을 활기차게

그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해 주는

소중한 당신

 

당신에게 바칠 그 무엇하나 없는 나이기에

당신의 사랑을 받고 싶다는 말을

차마 꺼내지 못하지만

 

당신을 보고 싶어 하는

간절한 마음과

절절한 그리움을 마음속으로 삭이며

 

나 때문에 힘들어 하지 않도록

세어도 셀 수 없는 하늘의 흰 구름에

내 욕심을 올려 보냈답니다

 

눈이 시리도록 햇살이 따사로운 날

하늘을 올려다 보면

보고픈 눈동자 하나 반짝이지만

 

당신이 있어 즐거운 하루

당신이 있어 행복한 하루

당신이 있어 감사한 하루를 놓치지 않으며

 

슬픈 일은 그져 그러려니

아픈 일도 그져 그려러니

감사한 당신만 가슴에 꼭꼭 새기며

 

오늘도 당신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밤하늘에 띄웁니다

[좋은 글 ] (233) 당신이 있어 감사한 하루(김현수)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임영웅 )[이수연 색소폰연주] - YouTube